공결신청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가. 공결 신청기간: 2021.8.30(월) ~ 12.3(금) 자정까지
나. 공결 신청방법
공결구분 | 신청방법 | |
애경사, 병사관계, 채용시험, 병결, 생리공결 *코로나19 감염증 공결 포함 |
학생 본인이 직접 웹정보서비스에서 신청 | |
졸업여행, 현장답사(실습), 체육특기자, 대외행사참여, 병사관계(* 본교 예비군연대에서 진행하지 않은 예비군 훈련 공결) |
소속대학 교학과 또는 관련 행정부서에서 학사지원과로 공문으로 공결 요청 |
다. 공결 변경사항
1) 공결사유 추가
공결 내용 | 신청방법 | 공결기간 | 비고 |
코로나19 백신 접종 |
웹정보서비스에서 신청 (증빙서류 첨부) |
학기당 2회, 접종 당일 포함 최대3일 (접종일, 접종일 이후) |
붙임 참고 |
2) 코로나19 출석인정신청서 제출
변경사유 | 변경전 | 변경후 |
학생이 공결신청시 증빙서류만 제출하여 지침과 실제 다르게 운영됨 |
출석인정신청서, 증빙서류 둘다 제출 |
출석인정신청서 생략 증빙서류만 제출 |
3. 또한,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하여 확진자, 유증상자, 해외방문자 등은 수업 참여가 제한되오니 대면수업이 진행되는 수업에 참여하는 학생이 증상이 있는 경우 공결신청
가. 공결신청기한: 사유발생일로부터 10일 이내
나. 공결신청방법: 웹정보서비스 로그인 → 공결신청 → 코로나19 의심, 코로나19 백신 접종 中 해당 공결 입력 → 증빙서류 첨부
다. 공결신청방법, 공결신청대상, 공결가능일자 및 제출서류는 붙임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