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교과목 취소 신청(drop)을 학칙시행규칙 제5조(수강신청 교과목 취소)에 의거하여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학생들에게 공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수강신청 교과목 취소 신청
가. 일시: 2016. 3. 15(화) ~ 3. 17(수) 10:00~17:00 [2일간]
나. 장소: 인터넷이 가능한 곳
다. 방법: 웹정보서비스 로그인 → 정보서비스 → 수업관리 → 수강신청drop
- 유의사항
가. 교과목 취소 후 최종 수강학점은 6학점 이상이어야 함(졸업부결자, 최종학기자 제외)
나. 취소된 교과목은 당해학기 수강학점에서 삭제되나, 임의로 취소한 교과목의 성적은 F로 처리하고 학점은 당해학기 평균평점에 반영함 <예시: 수강신청 취소를 하지 않고 학생 임의로 결석하는 경우는 F처리>
다. 수강신청 교과목 취소 후 다른 교과목으로 변경 신청하거나 재신청할 수 없음
라. 교과목 취소로 당해학기 수강기준 학점이 미달되면 장학 대상에서 제외됨
마. 수강신청 취소 후 반드시 학생 본인이 수강신청내역 확인 및 점검
바. 사회봉사 교과목은 취소 불가
사. 취소된 교과목은 복구 불가하므로 주의.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