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LinkedIn
Skype
Pinterest

2021학년도 2학기 공결 신청 안내

공결신청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가. 공결 신청기간: 2021.8.30(월) ~ 12.3(금) 자정까지

나. 공결 신청방법

공결구분 신청방법

애경사, 병사관계, 채용시험, 병결, 생리공결

*코로나19 감염증 공결 포함

학생 본인이 직접 웹정보서비스에서 신청
졸업여행, 현장답사(실습), 체육특기자, 대외행사참여, 병사관계(* 본교 예비군연대에서 진행하지 않은 예비군 훈련 공결)

소속대학 교학과 또는 관련 행정부서에서

학사지원과로 공문으로 공결 요청

다. 공결 변경사항

1) 공결사유 추가

공결 내용 신청방법 공결기간 비고
코로나19 백신 접종

웹정보서비스에서 신청

(증빙서류 첨부)

학기당 2회,

접종 당일 포함 최대3일

(접종일, 접종일 이후)

붙임

참고

2) 코로나19 출석인정신청서 제출

변경사유 변경전 변경후

학생이 공결신청시 증빙서류만 제출하여

지침과 실제 다르게 운영됨

출석인정신청서,

증빙서류 둘다 제출

출석인정신청서 생략

증빙서류만 제출

3.  또한,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하여 확진자, 유증상자, 해외방문자 등은 수업 참여가 제한되오니 대면수업이 진행되는 수업에 참여하는 학생이  증상이 있는 경우 공결신청

가. 공결신청기한: 사유발생일로부터 10일 이내

나. 공결신청방법: 웹정보서비스 로그인 → 공결신청 → 코로나19 의심, 코로나19 백신 접종 中 해당 공결 입력 →  증빙서류 첨부

다. 공결신청방법, 공결신청대상, 공결가능일자 및 제출서류는 붙임 참고